배가 고프지 않아도 먹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죄책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배가 고프지 않아도 먹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innnn228
·4년 전
낮에는 괜찮다가 밤만 되면 배고프지도 않은데 습관처럼 냉장고에 있는 간식을 계속 꺼내먹어요.. 먹고 나면 더부룩해서 불편하기도 하고 죄책감도 들어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의지를 가져보자해도 며칠을 못가고 또 습관처럼 밤만 되면 이러네요
섭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linmulin
· 4년 전
저도 그래요 폭식증때문에 계속 먹어요. 문제는 한 번 먹으면 꼬리에 꼬리를 물고 계속 먹게 된다는...그럴때 저는 저가커피전문점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큰거 하나 사와서 먹어요. 그러면 입이 심심하지 않고 뭘 빨고 있으니까 좀 낫더라고요...게다가 다 먹으면 입이 개운하니까 다른 군것질 생각이 안 나고 좋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nnnn228 (글쓴이)
· 4년 전
@mulinmulin 계속 먹게 되는거 너무 힘든거 같아요..ㅜㅜ 저도 내일밤부터 커피만 입에 대고 있어볼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