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있었던 일 이야기 하면서 일상공유 하고 사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연인|동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하루 있었던 일 이야기 하면서 일상공유 하고 사소한 고민 같은거 있을때 나눌수 있고 서로 응원하면서 가끔 주말이면 맛난거 먹으러갈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이거 이정도면 연인을 원하는건가요..? 막상 남자친구는 사귈 준비랄까 마음의 여유도 없고 사겨도 잘 못해주거나 내 일에 지장 생길 것 같고… 또 소개받을 곳도 만날 루트도 없는데 나이는 한살 한살 먹어가고 무엇보다 마음이 공허하네요. 굳이 이성이 아녀도 저런거 같이 할 동성친구라도 좋을듯 한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cce
· 4년 전
아뇨 ㅠ 전 나중에 드라마 보려했는데 본다고 말할 친구도 없네... 그런 생각 많이하는데 님이랑 비슷한 심정인거같고 연인이 아니라 친구 원하는거 맞는거같아요 .. 공허해요 근데 딱히 마음 안맞으면 말하기도 싫죠 잘 들어주는 친구를 원하는 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저도그래서 온라인친구매칭 이런거 했었는데 생각보다 연결이잘안되더라고요ㅜ 어떤 남자분이랑 드문드문연락하는데 각자관심있는이성은 따로있고요ㅎㅎ 외로움을 던다기보단 그냥 남들은어떻게사나 참고는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당근마켓앱 동네생활 탭 보면 가끔 맛집 놀러가거나 스터디친구 구하는글 올라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