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너무 버거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upa
·4년 전
사는게 너무너무 버거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힘들고 지칠때가 많죠. 그래도 내일은 또 좋은 일이 있을거예요. 같이 힘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kekeek
· 4년 전
직장사람들아!!@ 예민하지좀마!! 상대방 기분생각해서좀말해라 제발! 힘덜다!! 선생님도 여기서 소리지르고 버팁시당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