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친구없지 또.. 나한테 먼저 다가오는 사람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annabethecloud
·4년 전
나만 친구없지 또.. 나한테 먼저 다가오는 사람도 없지 뭐.. 친구 없어도 난 그냥 졸업만 바라보면서 공부 해야겠지. 집 와서 맨날 울면서 악바가지로 버텨야겠지. 개싫다. 나도 사람들도 세상도 창조주도. 아예 애초에 아무것도 없었다면 고민도 안해도 되고 얼마나 편하냐 진짜 창조주 7HㅅH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g3515
· 4년 전
나도 친구 없엉 .. 이번에 타대학원 진학했는데 코로나라서 더 그런거같애 그래도 나는 나랑 있는거 좋아 자존감 올리려고 노력하고있어 세상탓한다고 달라지는건 없달까 너한테 집중하는 시간을 더 가져보는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