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님들 제가 친구8명이랑 놀기로했는데 서울 홍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spsusu0
·4년 전
마카님들 제가 친구8명이랑 놀기로했는데 서울 홍대시내에서 놀기로 했거든요...? 근데 저희가 촌년들이라ㅜㅜ 버스예매를 해야하는데 8명 다 예매해도 되나요...?그리고 홍대를8명같이 다녀도 안힘들까요..?걱정이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