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인관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대인|완벽주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대인관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hhssib
·4년 전
특히 또래와 대인관계가 원만하지 못해요..눈치가 없다는 소리도 많이듣고..행동이나 일이 너무 느려요.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환경이 바뀔때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습니다.약간 강박증?완벽주의성향?도 있는데 결과물은 언제나 처참합니다.글도 언제나 두서없이 쓰구요.. 어떤 검사 와 치료를 받아야할까요..
강박망상스트레스어지러움중독_집착의욕없음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