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된 심리상담쌤한테 연락 드려도 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종결된 심리상담쌤한테 연락 드려도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iness16
·4년 전
올해 20살이고 작년에 상담 받았을 때 선생님께서 힘들거나 자해충동 들 때마다 연락하라고 개인 번호를 주셨어요. 마지막 날엔 만약에 고민 생기면 연락 달라고 하셨는데 종결 후 반년간 한번도 연락은 안드렸거든요. 그러다가 요즘 쌤이 너무 그립기도 하고 그냥 안정감을 느끼고 싶기도 하고 해서 연락 드리고 싶은데 드려도 괜찮을까요? 내용은 근황 같은거로 보낼 거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time5
· 4년 전
제가 심리상담 선생님이라면 연락이 끊겼던 내담자분이 안부연락을 주니, 반가울 것 같아요! 연락드려도 괜찮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