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중반 여자에요 나도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vvvvvvvvvvvvv
·4년 전
30대중반 여자에요 나도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음 털어놓고 믿고 의지할수있는 친구 주변에 아무도없어요 너무외로워요 매일매일 하루가 똑같아요 사는게 재미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친구가 없어서 외로운가요? 아니면 외로운데 함께 마음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나요. 혼자라도 외로운 마음을 털어놓고 저랑 이야기 하면 조금은 덜 쓸쓸해질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AH419
· 4년 전
누구나 그렇게 살아가는거 같아요.. 표현을 하느냐 안하느냐 거나… 정도의 차이…. 꼭 친구에게만 의지할 필요 없어요.. 들어줄께요.. 저 아녀도 여기 다른 모든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