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2학년이 친구들이랑 다른학교라서 우는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uool0v0
·4년 전
고등학생 2학년이 친구들이랑 다른학교라서 우는거 너무 애같나요? 이제 곧 고3이고 성인될텐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울고 싶을 떄 마음놓고 울지 못하는 게 얼마나 서러운 일인데 심지어 부모님 눈치를 보느라 그런다는 것이 많이 힘들고 서러우시죠ㅠㅠ 울고싶을 땐 마음껏 울어보세요.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잘 추스를 줄 알게 되면서 성장하고, 진정한 어른이 되는 거예요. 부모님께서 한 말이 생각나더라도 무시하세요. 주변사람의 시선이나 말보다는 마카님이 더 소중하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