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아무나 친구하실분있나요 저는 28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MBTI]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234234asdfwe
·4년 전
안녕하세요 혹시 아무나 친구하실분있나요 저는 28살이고 지난 십수년간 아주오래시간을 혼자보내왔어요 음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겠는데 현실에서 페르소나를 쓴다고 친구사귀는것도 쉽지않네요 그러니까 음 전 솔직히 현실에서는 강하고 멀쩡한척하고 집에오면 많이울고 그런스타일이거든요 저 MBTI도 iNFP로 나오더라구용 아무튼 좀 외유내강같아요 마음도 여리고 혹시 저랑 친구하실분있을까요 저랑 심적으로도 교류하고 외적으로도 직접만나서 놀구 그러실분있을까요 있다면 연락주세요 *** greg0rsamsa 입니당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ereshouldigo
· 4년 전
오 저도 동갑에 인프피인데 ㅜ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agrams
· 4년 전
저랑 비슷하긴 하시네요. 전 더 들어가서 intp에요. 진짜 취향도 너무 특이하고 유행도 몰라서 취향 한번 밝히면 어? 너 ♡♡이구나 하는 스타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