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안녕하세요 혹시 아무나 친구하실분있나요
저는 28살이고 지난 십수년간 아주오래시간을 혼자보내왔어요
음 무슨말을해야할지모르겠는데 현실에서 페르소나를 쓴다고 친구사귀는것도 쉽지않네요
그러니까 음 전 솔직히 현실에서는 강하고 멀쩡한척하고 집에오면 많이울고 그런스타일이거든요 저 MBTI도 iNFP로 나오더라구용
아무튼 좀 외유내강같아요 마음도 여리고 혹시 저랑 친구하실분있을까요 저랑 심적으로도 교류하고 외적으로도 직접만나서 놀구 그러실분있을까요
있다면 연락주세요
*** greg0rsamsa 입니당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