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길은 없는 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격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를 위한길은 없는 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aid57
·4년 전
올해 20대 초반이에요. 자꾸 나쁜 생각만 하게 되고 자격증 시험에서 이번에 두번 떨어졌는데 남들 다 붙는 시험에 왜 나만 떨어지지 하면서 집에서 계속 울었어요…내일 새 출근 하는데 불안감만 다가오고 나만 ***같이 사는 것 같아서 심리적으로 힘듭니다.부모님한테도 죄송하고요 불안감 떨구는 방법 없을까요? 도와주세요 ㅜㅠㅠ부모님은 괜찮다고 하는데 내자신이 너무 한심해요…
의욕없음조울스트레스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너무 걱정하면서 하지 마세요. 잘못하면 어떡하지? 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라고 긍정적인 질문을 많이 하세요. 사회 초년생은 당연히 무섭고 긴장하게 되는데 그럴 때일수록 자신감과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해요. 마카님은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라 모두 그 마음을 알아줄 거예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