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큰 트라우마를 누가 또 이르켜서 도망을 치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수면|취업|자기혐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lus03
·4년 전
너무 큰 트라우마를 누가 또 이르켜서 도망을 치고 sns 다 닫고 몇주를울고 못자고 하다가 자기혐오에 빠졋다가 다시 수면위로 올라온다. 이젠 취업에 내 길이 이길이 맞나라는 생각과 내 성격으로 취업이가능할까도 싶다... 계속 잡생각 으로 못자네
취업눈물이된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