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조금만 쉬었다 갈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ilwo
·4년 전
우리 조금만 쉬었다 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물론이죠. 마카님은 충분히 쉬어도 될 자격이 있어요. 그동안 열심히 달려오셨잖아요. 며칠 동안 늦잠도 자고, 맛있는 것도 먹고, 하고 싶었던 일들도 해보세요. 이런 시간도 있어야죠. 이렇게 쉬고 나면 힘들었던 몸과 마음에 많은 에너지가 충전될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inin
· 4년 전
저도 몸도 마음도 다 지쳤어요...그래서 조금은 쉬기로 했어요 좋아하는 것도 하면서요 좀 쉬다가 다시 해도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