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자신을 지키는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자기혐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어떻게 자신을 지키는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계속 실패만 해온지 8년째 입니다 옛날엔 이런거 잘했는데 옛날엔 성격도 좋았는데 옛날엔.. 지금 난 왜이럴까 이렇게 생각이 들어요 끝난일 생각하지 말자 했는데 대화하다보면 어느순간 이래요 왜냐면 8년동안 도전하고 했던 일들 중에 성공한게 거의 없고 결국 그래서 지금 나락인 셈이니까요 스스로 사랑하라는데 대체 어떻게 사랑하나요 이 지경인데?? 결핍과 자기혐오 덩어리가 되어버렸어요 아무것도 하고싶지가 않아요 패배자니까요 관계도 다 끊고 싶어요 쪽팔리니까요 숨쉬는걸 어디다 들키고 싶지가 않아요 어디 멀리 시골이나 외국가서 아무도 모르는곳에 가서 숨고 싶어요 근데 아직도 ***같이 하기싫은건 못하겠고 존심만 남았네요 나도 스스로 사랑하고 자랑하면서 살고싶어요 내 사람 챙기고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랑 온전하게 평범하게 살고싶어요 아직 아니야 잘할수 있어 악을 쓰고 도전하면 또 실패해요 죽고싶지 않겠어요? 당신도 나같이 되면 왜이렇게 부정적이냐고 말할수 있을까요 대체 어디까지 포기해야 하나요
의욕없음콤플렉스분노조절트라우마우울불안강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실퍄를 경험하면 다 그런시기가 오는거같아요 자기에고가 높았던 사람일수록 더 크게 땅파는거같구요. 당분간은 주위사람 만나지 마시고 혼자 조금만 더 헤매다보면 이대로 있을수는 없겠구나 느끼실거에요. 내가 바라는대로 안됫지만 그렇다고 내인생이 끝난건 아니잖아요 그런 생각이 들면 일단 운동부터 해보세요. 그러면서 찬찬히 다시 뭘해야할지 고민해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ㅠㅠ 수년간 고딩때친구들이랑 연락잘안하고 살다가 최근에 몇번봤는데 그래도 순수할때만났던 인연이 나의힘든시기도 끌어안아주고 나를무시하지않는것 같아요 아직 제가뭐에 도전하고싶다 이런얘기까진 오픈안했지만 갠적으로는 고립될수록 스트레스가 더심해질수도 있는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