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미안하다 부모님 돈만 쓰게하고 잘하는거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bbccc
·4년 전
그냥 다 미안하다 부모님 돈만 쓰게하고 잘하는거도없고 태어나지않았더라면 좋았을텐데 태어나게 해주신 부모님을두고 먼저 혼자 갈순없잖아 미안해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먼저가더라도 꼭 내가 몇십년동안 빼먹은 돈의 반만큼은 갚고갈게요 못하더라도 지금보다 더 좋은집에서 맘놓고 여유롭게 살수있도록해주고 갈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eetcoffeemilk
· 4년 전
포기하고 싶을 때도 많았을텐데.. 너무 수고했고 앞으로도 잘 버텨보자구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