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는 나의 마음속에 있는 동아리 친구들 에게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nstndl
·4년 전
이거는 나의 마음속에 있는 동아리 친구들 에게 있는 마음이야 내가 진짜 *** 같아 보이고 멍청해 보여도 나는 솔직히 동아리 예들 생각밖에 없어 이렇개 해보면 동아리 친구들이 더 재미있게 활동을 할까? 아니면 이런 잘못된 문화를 어떻게 버리고 갈지? 이렇게 해보면 어떨까? 이번에 들어온 친구들을 어떻게 해서 적응 ***지? 등등 다 너희들 생각 밖에 없어서 너희들이 편하게 동아리 활동을 할수 있도록 머리 까지 굴려 가며 고민 하고 또 고민하고 있고 나는 너희들이 뭐 잘해서 칭찬 받기만 해도 진짜 내 동생도 아닌대 막 기쁘고 너희들이 아프거나 잘못했을때 나는 내 동생이 아닌대도 속이 썩고 대신 아파주고 싶고 막 그런단 말이야 그런데 너희는 내 마음도 몰라주는거니? 이렇게 이야기 하고 싶은대 에들 앞에서 아무런 말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eacup2
· 4년 전
편지를 써봐요~ 말로 하기 어렵다면 글로 표현하면 되죠~ 편지까진 좀 번거롭고 넘 무겁게 느껴진다면 문자나 카톡으로 조금 가볍게 보내는 것도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