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유가족 입니다 와이프랑 아들을 잃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자살유가족 입니다 와이프랑 아들을 잃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junha84
·4년 전
저는 2년동안 너무힘들게 살아왔어요 그런데 가끔씩 제주변사람들의 눈치 인간관계 지쳤어요 노력을 해봤는데도 점점 우물안 개구리처럼 살게되네요 하는일도 그만두고 맨날 아들사진보면서 울면서 지쳐서자고 혼자1년동안 사람을 만나기가 힘들어지네요 점점 도퇴되고 있는 제자신 누구를 만나기가 무서워집니다 인간관계 가족들과도 소통을안하고 망상에 빠져 있는자신 맨날 집에오면 술 담배가 낙이 되업버린삶
트라우마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korrd0110
· 4년 전
힘내세요.... 행복하시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ha84 (글쓴이)
· 4년 전
@pkorrd0110 네 저도 행복해지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korrd0110
· 4년 전
@junha84 꼭 행복해지실거에요! 화이팅! 희망과 미소를 꼭 잊지마세요! 행복으로 가는 지름길이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ha84 (글쓴이)
· 4년 전
@pkorrd0110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