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이나 어린 사원분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5살이나 어린 사원분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작년 11월에 주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입사한 여성입니다:) 전 회사에서 경력이 있어, 주임으로 들어왔지만...이렇게 힘들지는 몰랐어요. 다시 맞춰가는 것도 새로운 곳에서의 생활... 모든 것이 힘들었을 때, 저에게 업무에 관해 잘 알려주시고 상냥하게 대해주셨던 남자 사원을 좋아하게 된 것 같아요ㅠㅠ 제가 35살이라 그 분은 30살인데, 너무 주책같아요... 주말만 되면 그 분 생각으로 꽉 차있고, 업무에서도 발목 잡히지 않고 주임답게 하고 싶은데, 그 분이 워낙 잘하셔서 드릴 말씀도 없고요ㅠ 제가 일부러 자꾸 업무적으로 물어보거나... 말***고 그러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설마 첫사랑이 5살이나 어린 분이라니... 제가 그 분을 좋아하는 거 맞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그러지마세요.... 사내에서 그렇게 꼬이면 어떻게 회사다니시려고 그러세요... 그분 여친있는지는 알고계세요? 30이 첫사랑이라니... 그게 하필 회사동료... 연하..아이고... 언니 그러시면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asha91
· 4년 전
상대가 적극적으로 들이대는게 아니라면 절대 티내시면안되요. 상대가 먼저 퇴근하고 저녁드실래요? 라는식의 어필이 없다면 먼저 절댜 어필하심안됩니다 ㅠㅠ 안타까워서 남기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