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롭다 내일 출근하면 또 외로운 싸움이 시작되겠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싸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외롭다 내일 출근하면 또 외로운 싸움이 시작되겠지 언제쯤 끝날까 7월이면 끝날까 7월이면 바로 떠날곳을 찾아볼까 3달을 3달이나 무사히 버틸수 있을까 나는 고작 이따위 사람인데 당장에 힘들어서 더 멀리 상황을 볼 수가 없다 나외에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어 믿을수 없기도 하거니와 타인이니까 가족들에게 말하기는 걱정끼칠까봐 싫다 정신을 차릴수 없고 집중할 수 없다 아냐 누구한테라도 말한번 해봐야겠다 하지만 돌아올 대답은 별 기대할만한게 아닐거야 나는 모두가 인정하는 잘못된 사람이고 나는 너를 용납할 수 없고 하지만 너도 다른 방법은 없었을 거야 나는 다 지쳤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왜 없다고 생각하세요. 그렇지 않아요. 가족들도 얘기해주길 기다리고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