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것도 없으면서 왜 좋은걸 받길 바라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ve1
·4년 전
한 것도 없으면서 왜 좋은걸 받길 바라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속상하시죠? 마카님이 제일 소중해요.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이라는 사실 잊지말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dwin
· 4년 전
그러게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