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 일에도 자해충동이 심한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별거 아닌 일에도 자해충동이 심한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2me
·4년 전
안녕하세요, 중 1 여학생입니다..! 오늘은 엄마한테 조금 맞은거 가지고 펜으로 자해를 엄청 했어요... 피는 안나지만 상처는 나네요ㅎㅎ 죽고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누구에게라도 털어놓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사춘기 때문이라고도 생각이 드는데, 사춘기 때문이라도 너무 힘드네요.. 이렇게 부모님께 혼나고 난 뒤엔 항상 자해하는 제가 한심하고 무서워요..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스트레스를 아무리 밭아도 자해는 하지 말아 주세요 남에게 화난 일을 나에게 풀지 말아 주세요 자해를 했던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그리고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ve1
· 4년 전
자신을 해하지 말아요.님 잘못도 아니고 부모님이 준 스트레스로 인하여 그러는 거 잖아요. 하지말아요~ 그리고 힘내요.마음 같아선 안 될 수도 있지만요... 제가 추천하나 할게요.작성자님이 많이 힘드신데 채널 추천이나 하고... 일단 추천하고 가요. 유튜브 정신의학신문 이라는 채널에 자해충동을 극복하는 방법 이라고 있거든요... 도움이 되실거예요. 작성자님이 힘내셨으면 좋겠네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2me (글쓴이)
· 4년 전
@nove1 감사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