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대체 뭘 바라는걸까.. 더이상 남들이 나에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난 대체 뭘 바라는걸까.. 더이상 남들이 나에게 기대는건 싫고, 정작 난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 나 스스로를 쓰레기라 생각하면서 대체 누가 받아줄거라고 생각할까.. 오늘도 난 죽고싶다.. 더이상 죽을 용기로 살아가라는 말 따위 듣기싫어. 그냥 내가 지금 죽으면 주변사람들이 더 힘들어지니까.. 민폐니까.. 그래서 못 죽는거라고.. 나참.. 한심하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지금 많이 힘들고 외롭겠지만 마카님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올려 보세요. 그 사람들에게 마카님은 정말 보석같이 귀한 존재랍니다. 마카님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니 스스로를 소중하게 다뤄주세요. 당신은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는 사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