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서 1388 에 상담받아봤어 그냥 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너무 힘들어서 1388 에 상담받아봤어 그냥 내 얘기좀 들어줬으면 좋겠는데 빨리 끝내고싶어하는게 보이더라 그냥 누구나 해줄법한 조언해주고 힘들때 다시찾아주세요하고 종료하더라 일처리하듯이 .. 그사람들 입장에선 귀찮으니까 빨리 끝내고 싶겠지 그사람들한텐 그냥 일이라는거 알아 아는데 그래도 속상하다 아무도 내 얘기를 진심으로 들어주질 않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카님 답답해하지 말아요. 그분한테는 어떠한 말보다도 마카님이 그냥 옆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위로가 될 거예요. 옆에서 토닥여주고, 고민 들어주기만 해도 그분은 너무 고마워할 테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