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찐 채로 보낸 시간들이 아깝고 후회돼요 18~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살 찐 채로 보낸 시간들이 아깝고 후회돼요 18~20살을 정말 끔찍한 모습으로 보냈어요 가장 예쁠 때라는 나이인데 뭘 입어도 너무 안 어울려서 후드티에 추리닝 밖에 못입었어요 항상. 매일. 여행에 가서도... 사진 찍는걸 싫어하게 되어 남긴 사진도 없고 어쩌다 찍힌 사진은 살이 다 늘어져 끔찍할 뿐이고.. 아직 21살이지만 아직도 살을 못뺐어요 이미 많은 시간을 낭비했고 평생 못고치고 이렇게 살까봐 문득 너무너무 두려워졌어요 너무 괴로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