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년도 집나가있던 시간 총 합쳐봐야 9시간되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127
·4년 전
이번년도 집나가있던 시간 총 합쳐봐야 9시간되나..? 애기유치원 보내고 댈꼬오는시간말곤 밖을안나갔는데 엄마가 코로나 옮겨놓곤 왜 옮은 내잘못이래..? 진짜 그냥 다 싫다 욕나온다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