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사람이 싫고 무서워 다가오는 사람들도 싫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는 사람이 싫고 무서워 다가오는 사람들도 싫고 되돌릴 수도 없는 못난 나를 직시해야 하는 것도 두려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저도 그럴 때가 있었어요 누구나 장단점을 가지고 있죠 사람의 장점을 보려고 노력해 보는 건 어떨까요 그럼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