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이미 신뢰가 깨져버려서 더이상 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외로움]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0101alal
·4년 전
남자친구와 이미 신뢰가 깨져버려서 더이상 관계 지속하는 게 어렵다고 생각한 지 오래고 이미 정도 많이 떨어졌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헤어지자고 내뱉자니 왜 이렇게 힘든 지 모르겠어요 이별을 통보받을 남자친구에 대한 연민일까요 이별 후 제가 겪을 후유증에 대한 두려움일까요 이 힘듦을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다는 답답함과 외로움일까요 내일 헤어지려고 해요 헤어지자는 한 마디 얼굴 보고 하려고 4시간을 차타고 와놓고 그 한 마디 하는 게 뭐라고 이렇게 두려운 걸까요 저 내일 잘 할 수 있겠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