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국도 시국인지라 방학 이후로 친구랑 논 적이 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s0208
·4년 전
시국도 시국인지라 방학 이후로 친구랑 논 적이 거의 없다 그러다보니 너무 공허하다 억지로라도 웃어보았지만 사람이 없을 때 웃기는 너무 어렵더라 사람을 마주하면 억지로라도 웃으니까 나도 살고 있다는게 느껴지는데 자꾸만 혼자인게 익숙해진다 또 혼자 자책을 반복하겠지. 나 좀 원해주라 나 좀 원해줘 제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