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시비 걸고 절 얕잡아 보는 사람 어떻게 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맨날 시비 걸고 절 얕잡아 보는 사람 어떻게 하죠? 걔가 하는 못생겼다, 친구 없다는 제 욕 중 자기가 더 나은 게 하나 없는데도요. 말빨이 약해서 뭐라 하지도 못하는데 *** 짜증나요 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짜증난다고 얘기하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ddashida 얘기해도 안 듣고 더 놀릴 게 뻔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더놀릴지 어떻게 알죠? 추측하지 말고, 정말 그런지 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또 그러면, 대꾸 해주지 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5am77
· 4년 전
그 사람이 또 그런다면 눈을 가늘게 뜨고 아래 위로 훑어보세요 . "니가 뭔데 나한텐 너 아무것도 아니야"라는 눈빛을 보내는거죠 뭐라고 받아치려고 하기보다 눈빛을 보내는게 더 나을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