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마시면 자꾸 누군가에게 전화를 해요.. 일어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esil7307
·4년 전
술만마시면 자꾸 누군가에게 전화를 해요.. 일어나면 후회하고 왜 그럴까요?? 정신적 문제인것같은데..어떻게 하면 고쳐질까요?? 술을 안마시지는 못하겠어요..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많이 힘들었군요. 속마음을 털어놓으면 좀 괜찮아질 거예요. 술을 마시는 이유도 결국 술기운에 다 털어내기 위해서니까요.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