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약처방받고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다시약처방받고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DOwny12
·4년 전
예전에,입원하라고권유받았지만,혼자서사는삶이라.. 금전적부담과갑자기일을근만두고,입원을할수없기에.. 치료가중단되었다가,꾸준한노력으로회복단계라고생각해서, 약도치료도마무리지었습니다.헌데지금..병원일주일2번방문째 약의강도가높아지고있네요ㅠ 처음)취침전ㅡ큐로켈ㆍ,환인클로나제팜ㆍ ,로라반정 바뀐약 두번째)취침전ㅡ로라반ㆍ1ml,아빌리파이ㆍ,졸피신ㆍ, 명인트라조돈염산염ㆍ 점점무서워진다.점점약의강도가올라가고약의갯수가점점늘어날텐데..예전에치료할때도마지막쯤먹는치료제약의갯수가... 내가보고도..미쳤다~라고할정도로않은양이였기에ㅠ 정말중요한사실은...바뀐약으로,아침,점심.저녁다먹었는데도.. 잠이안온다.목요일이지나고금요일이다~약먹기전에는감정조절이안되서,계속울었는데..그나마울음은,3/1로줄었다~ 안울지는않았다.덜운것뿐... 과연내가겪은일들이..지금의나의모습을이렇케만든건지ㅠ 아님내가너무나약해서,개척을못하는건지ㅠ 자살을두번이나했지만,깨어났다...그때알았다. 아~살라는뜻이구나..하고..그래서지금은미련한짓은안하지만.. 내자신이,불쌍하다.초라하고...속상해.ㅠ이런내자신이... 이것밖에안되는...점점말수가적어진다ㅠ. 가엽다..
의욕없음공황불면조울불안어지러움우울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