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커피콩_레벨_아이콘nayeon08
·4년 전
이상할수도있긴한데 갑자기문득 죽을려고계속생각을며칠하다보니까 뭔가 너무 아쉽더라고요 제가 하지못한것들이 그리고 뭐랄까 더이상 생각하지못한다는게 ? 너무아쉽고 또 이런생각들을 하다보니까 태어난것만으로도 행운이라는 생각이들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더 열심히 살아볼려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bs62020
· 4년 전
저도 최근에 죽음에 대해 깊이 고민을 했었어요. 그러다 며칠전에 바다를 갔는데 너무 아름다운거에요. 눈물이 났어요. 그걸 보면서 살아아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직 *** 못한 아름다운 것들이 너무 많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