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 말야 ㅋㅋㅋㅋㅋ ㅋ 대2학년때 ㅋㅋㅋ 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간고사]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5am77
·4년 전
아 나 말야 ㅋㅋㅋㅋㅋ ㅋ 대2학년때 ㅋㅋㅋ 담날 중간고사 진짜 잘치고 싶어서 밤 새웠거든 ..?! 근데 내가 잔지도 몰랐는데 눈떠보니까 내가 자고 있었고 시험 치러 못간거야 아 자다가 시험치러 못갔다고 ㅠㅠ 여튼 그래서 F떴는데 나 그걸 2학기에 들을수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싸강 돌릴꺼 같ㅇㅏ 사실 싸강 해주길 바라고 있어 나 4학년인데 4학년 2학기에 후배들이랑 같이 수업 듣는거 내자신이 너무 쪽팔려 근데 어쩌겠어?? 이미 벌어진 일 이왕 이렇게 된거 에이쁠 간다 ... 근데 나 이거 부모님도 모르고 친한친구 몇명만 알아 내 큰 비밀 알게 된거야 .. 너무 쪽팔렸거든 근데 자려다가 모르는 사람에게라도 터놓고 말하고 싶었어 나 사실 이런 애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erynay
· 4년 전
실수는 하기 쉽고 인정하긴 어렵고 고치기엔 늦은 경우가 많죠 실수를 실수로 남겨서 그냥 "그런 일이 있었다"라고 만들 수 있는 기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