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 가난하고 돈이 없고 거기에 여자인데 몸까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집이 가난하고 돈이 없고 거기에 여자인데 몸까지 약한 사람은 이 사회에서 어떻게 버텨낼수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ㅠㅠ 아프면 서럽죠 기본소득이 생각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we
· 4년 전
@raredreams ㅠㅠ 진짜 화난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raredreams 한번 아프기 시작하면 나가는 병원비라던가 그런게 무서워서 항상 조심하고 다니지만 그래도 내일의 내가 모레의 내가 한순간에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니까요.. 돈 없는게 정말 서럽다는걸 뼈 아프게 느끼는 날이 너무 빨라서 오늘따라 더 속상한 것 같아요 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we
· 4년 전
진짜 인생 쓰다 하.. 어쩌다가 태어나서 운 좋으면 잘 살고 운 나쁘면 힘들고 그런데 받아들이는 건 그 사람의 노력이라더군요 저희 용기내서 살아요 화이팅 운빨 원툴보단 잘 살아야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ㅠㅠ 맞아요 예를들어 오래된병이면 치료를 제대로하기위해서 목돈이 필요한데.. 치료가잘안된채 방치하면 나중에드는돈이 커지고 몸도그동안 더 망가지고.. 근데 지금이 적기인가 생활이 지속가능한가 이런판단도 무시를못하니.. 돈이여유있다면 당연히 몸에투자해서 얼른 생활을 최적화***겠죠..ㅜㅜ 저는 돈으로시간을 사는면도 있다고생각해요 살수없는시간도 있지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redreams
· 4년 전
왜 아픈사람이 죄책감느끼며 눈치보고 살아야하는지ㅜㅜ 이해안될때가 많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ridewe 정말 공감해요 나도 운이 좋아서 좋은 곳에서 태어났더라면 그 조건으로 저 사람보다 더 잘할수 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을 다시끔 곱***게 되네요... 아무리 힘들어도 어떻게든 악착같이 버텨서 저희 모두 다 힘내서 살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