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우울했으면 좋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제 그만 우울했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eongi0
·4년 전
제가 친구관계나 인간관계로 계속 스트레스가 쌓여서.. 막 혼자 고민하고 울고 너무 힘들어요 학교에서 무리가 5명이라 홀수인데 이미 두명씩 좀 친해져있더라고요 물론 저도 친한데 더 잘 붙어있는거?.. 그렇다고 이 무리에서 나와서 다른 무리에 붙어있기가 좀 그래요 다 친해져있어서 이미 무리가 지어져있더라고요 제가 이번주에 양성이 나와가지고 다음주 부터 학교 가는데 제거 안나오는동안 이미 다들 친해져있을것 같고.. 옆반에 친한 애들이 많긴 한데.. 이런 고민으로 체육시간에 둘씩 짝지어서 하는 운동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 너무 고민이고 애들이 연락이 없으면 서로 연락하고 있나? 이런 생각도 들고요 이런 고민들 없이 재미있게 학교생활하고 싶고 당당하게 다니고 싶고 자신감도 높이고 싶고 이런 거에 기죽고 싶지 않아요 밤마다 우는 것도 너무 힘들어요 진짜 너무너무 힘들어요.. 이런 고민이로 사연보내는것도 이제 세번째에요 친구관계나 인간관계 외에도 기죽는게 많아서 너무 고민이에요 남시선에 의식하지 않고 우울해지고 싶지않아요..
두통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