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성과를 내도 자존감이 높아지질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아무리 성과를 내도 자존감이 높아지질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rown22
·4년 전
저는 제 자신이 정말 쓰레기같은 사람이라고 은 생각해요. 무언가 잘못했으면 누군가 나를 죽도록 때려줬으면 좋겠고 그게 아니면 최소한 제 손등이나 손목을 물어뜯어야 마음이 편해져요.. 사람은 사랑받고 싶고 행복한 존재라고 하지만, 저는 제가 그럴 가치가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사람들이.. 가족이 나를 버렸으면 좋겠어요.. 이 모든 생각이 잘못된 생각, 왜곡된 생각이라는거.. 아주 잘 알고있어요. 그래서 어떻게든 고쳐보려고 작은것부터 이뤄내면서 자존감을 높이고 나를 사랑해보려고 하지만 점점갈수록 나에 대한 혐오는 높아지고 이젠 간단한 업무 보고까지 힘들어졌어요. 마음에 내가 가치없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깊이 뿌리내려 뽑아내려고해도 뽑아낼수가 없어요.. 제가 어떻게 해야하나요 선생님.. 도와주세요.. 매일밤 저를 아프게하지 않으면 너무 힘들어서 약없이는 잠도 못자요..
스트레스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태어난 걸 내 잘못으로 돌리지 말아요. 내 의지로 태어난 게 아니잖아요. 그 기초적인 원인도 아마 제 입으로 말하긴 무례하지만, 부모님께 있을 거예요. 그러니 날 책망하며 갉아먹지 말아요. 안 그래도 너무나 괴롭고 힘든 인생이잖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