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끔 내가 정신이 안 좋은 척을 하는 걸까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astDiary
·4년 전
나는 가끔 내가 정신이 안 좋은 척을 하는 걸까봐 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stDiary (글쓴이)
· 4년 전
분명 멀쩡히 잘 지내고 있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이유도 없이 눈물이 나올 것 같은 때에는 내가 정말 어디가 안 좋은 건지, 그러고 싶은 건지 헷갈려. 그냥 가만히 인형을 안고 나올듯 나오지 않는 눈물을 억지로 끌어올려야 할지 억지로 눌러담아야 할지 고민이나 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