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너무 지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는게 너무 지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yanogen
·4년 전
아둥바둥 살아가는게 지칩니다... 뭘 위해서 살아가는지 모르겠고... 다 그만하고 싶네요
불안의욕없음공황우울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t1212
· 4년 전
저도 안좋은일이 한꺼번에 쏟아져서 한동안 정신 못차리고 안좋은 생각도 많이 했는데 어느날 책을 싫어하는 저에게 지인이 추천해줘서 10년만에 읽었는데 재미있더라구요 이후 부터 회사다니면서 못했던것들 사소한것부터 해봤어요 뭐 넷플릭스 보면서 뒹굴거리기 부터 여윳돈 다 털어서 혼자 기차타고 글램핑도 가보고 틈틈히 시간내서 하나씩 하다 보니 어느새 부터는 즐겁더라구요 원래 누워있는거 좋아했는데 요즘은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홈트 하는 재미에 빠졌어요 작성자 분께는 안맞을 수도 있지만 사소한것 부터 시도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기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t1212
· 4년 전
@dt1212 아 그리고 참고로 저는 회사에서 12시간 생활해요ㅋㅋㅋ 퇴근하고 시간 쪼개서 하는거라 작성자님께서 미루지 말고 이루셨으면 해서용ㅎㅎ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na78
· 4년 전
@dt1212 대단하셔요~^^ 저도 노력해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