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가 사촌들을 대하가 어려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가 사촌들을 대하가 어려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고2학생 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이혼하셨는데 저는 엄마쪽에서 지내며 엄마와 외가식구들과 살았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친가의 대한 외가식구들과 엄마의 가스라이팅을 당하였고 엄마의 가정폭력때문에 신고를 하였고 신고 과정에서 엄마의 가정폭력을 친가식구들이 알게 되었고 제작년 6월쯤부터 친가 분들과 이런저런 소소한 얘기를 하며 지냈습니다 그리고 고모께서 가장 큰 도움을 주셨고 고모네 집에 자주 오라고 말씀 하셨는데 그게 좀 어렵습니다 되게 죄송한 마음이 들고 제가 혹시 민폐덩어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친가의 대해 안좋은 인식을 가지고 살았던것이 너무 죄송합니다 마음속에서는 지금이라도 친가식구들과 잘지내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 그게 잘 안돼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두통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