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감정이 너무 격해져서 두서없을 수 있는점 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리더십]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지금 감정이 너무 격해져서 두서없을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는 5년째 연애중인 남자친구와 같이 일하고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자신이 차린 가게에 꼭와달라며 제 도움이 필요하다며 계속 부탁하였고 저는 고민하다 오픈후 반년이지난후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마땅히 꿈도없고, 하고싶은것도없고, 뭘해야할지 고민도있었고 남자친구와는 첫만남이 일로 만난사이라(높은직급과 인턴) 지금하는일과는 같을거라 다른점이있다면 지금은 남자친구가 사장인점 밖에 없죠 저는 그분야에선 리더십과 제본인만의 장점으로 항상 전에회사에선 모두가 잘한다 인정해주었고 저도 제자신이 대견스럽고 하나라도 잘하는게있어 뿌듯함에 더욱더 남자친구가게고, 저를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데리고온 직원한명이 계속 저를 아니꼽게생각하고 자기보다 늦게들어왔다며 자기말이 다맞다고 생각하고 내뱉어요 저는 아닌것에대해 아니라고 화도내보고 몇번이고 좋게 얘기도해보고 싸워도보고 했지만 정작 돌아오는건 똑같은 행동뿐입니다.... 일부러 이렇게하나 싶을정도로 사소한것부터 큰문제까지 그것때문에 매일마다 스트레스에 남자친구와도 자주 다투게됩니다 결혼을 준비중이고 함께할미래를 계획중에있어 저는 더욱 힘이되주려 하는데 위로한마디해주지않고 제그 말을꺼내면 오빠는 더욱저에게 왜 그렇게 당하고만있냐 얘기합니다 자기도 답답하다구요.. 제성격상 저는 정말 모든방법을 동원해 열심히 해결해보려해도 안되는데 어떡하나요? 제 성격이 이상한걸까요? 말할수없는 사소한것하나까지 적기힘들어 다 말하진 못했지만 오늘도 힘껏 다투고왔네요...정말 기분도 뭐라말할수없고 한가지는 우울함도 화남도 답답함도 있지만 허탈함이 제일큽니다.. 드라마나 영화에선 이런일 겪고 나면 독해져서 앞뒤안가리고 결국 쟁취를하거나 성공을하곤하는데 솔직히 그거 쉬운일아니잖아요ㅎㅎ.. 그냥 힘들어요 이게무슨말인가 하시겠지만 말로표현못할만큼 글로도 못적는 제자신이 짜증나고 답답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수없는 얘기를 나눴지만 저보고 저를 데리고온게 후회가된다하네요.. 제가 예민한걸까요?..이런말을 제가 너무예민하게 받아드리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