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그냥 이대로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kurotora
·4년 전
아아 그냥 이대로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마카님 희망을 버리지 마세요. 내일 아침 눈뜨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잖아요. 살아있어야 기적도 생기는 거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R09
· 4년 전
왜 그런 마음이 들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쿨드입니다
· 4년 전
그러게요 .. 그래도 살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