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적인 감정들이 너무 많이 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부정적인 감정들이 너무 많이 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hwkaj19
·4년 전
너무 멍하고 항상 집중이 안돼요. 제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서 제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미래에 대해서 너무 부정적이에요. 자살 생각을 매일하고 내가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을 거 같아요. 제가 나아지기나 할까요? 몇년동안 이렇게 아팠는데, 겨우 심리상담 같은 걸로 제 마음이 괜찮아질까요? 상처도 많이 받아서 이젠 사람들을 못 믿겠어요. 누가 저에게 위로를 하면 가식 떤다고 생각해요. 자기파괴적인 행동을 하면서 죽는 것보단 낫잖아 라고 생각해요. 정신과 가고싶어요 정신과에 가면 나아지는 게 조금이라도 있을까요? 몸도 무겁고 부담스러운데.. 그리고 저희 아빠가 정신과 안 가게 해줘요. 학교생활 도저히 적응 못하겠어요 그냥 자살하거나 집 나가서 도망치는 생활 하는 게 더 좋을 것 같아요. 학교만 가면 죽고싶어요 왕따 당하는 건 아닌데 그냥 버티기 힘들어요. 학교 가면 선생님들이 다 뭐라하는 줄 알아요? 우리의 목표는 수능이라면서 공부를 잘 해야 성공한대요.. 근데 못해도 지금부터라도 하면 할 수 있대요. 근데 전 그게 안돼서 제가 혐오스러워요. 노력하면 물론 되겠죠 근데 저는 공부는 커녕 책만 봐도 머릿속은 복잡하고 멍 때리고 집중이 안돼요... 공부 자극이랍시고 매일 자살 생각만 들게 해요. 정신이 건강한 애들은 이걸 통해서 자극을 받을까요? 그냥 제가 다 나약해서 그런 거겠죠 잠 자는 걸 좋아하는데 이젠 잠도 못자겠어요. 잠만 자려고 하면 가위가 눌리고 악몽을 꿔요. 깨도 깨도 계속 악몽 속인 경우도 많고요 가위도 마찬가지예요. 계속 깨고 또 눌리고 이게 반복이에요 일주일에 5번은 이러는 거 같아요. 전 제가 중학생일때부터 고등학교 생활을 못 버틸 거 같다고 수천번은 생각했어요. 왜냐면 그때도 전 너무 힘들었거든요. 근데 제가 그렇게 말할 때마다 제 친구는 어차피 3년만 버티면 되는데 뭐가 문제냐고 그러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살 바에는 그냥 죽는 게 더 나아요. 도망치고 싶어요. 이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힘든 거 알아서 더 힘들어요. 의지할 곳이 하나도 없어요 혼자 있는 기분이에요
불안조울우울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마음이 아프면 아프다고 말하세요. 힘들면 힘들다고, 지쳤으면 지쳤다고 말하세요. 항상 자신을 아껴주세요.마카님은 너무 멋지고, 소중하고, 예쁜 사람이란 사실을 항상 잊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