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대학병원을 지나가는데 구급차에서 실려오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교통사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어제는 대학병원을 지나가는데 구급차에서 실려오는 환자를 봤다. 낯이 익은 얼굴이라서 봤는데 학창 시절에 날 괴롭히던 가해자였다. 교통사고로 실려서 온건지 옷에 피가 많이 묻어있었다. 그때 내 생각은 하나였다. '그렇게 장애인이라고 놀린 네녀석이 장애를 가졌으면 좋겠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