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연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0n0o
·4년 전
20살 첫 연애입니다. 누군갈 좋아해본 적도 없고 사겨본적도 없는 그냥... 모쏠이예요. 이틀 전에 항상 같이 다니던 남사친이랑 사귀게 되었는데 저는 그냥 친구랑 재밌게 노는 느낌에 살짝 의식하게 되는... 그런게 있더라구요. 걔는 정말 저를 진심으로 많이... 좋아하는데 저는 그냥 무슨 호감인지도 모를 정도의 약간의 호감으로 시작된 관계입니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처음부터 못을 박았어요. 내가 호감은 있지만 무슨 호감인지도 모르겠다. 내가 아니면 아니다라고 딱 잘라서 말해줄테니까 일단 사귀어보고 헤어진 후에도 도원결의하면서 친구로 지낼 수 있겠냐고요. 걔는 할 수 있대요. 그래서 안심하긴 했는데 괜히.... 아닌데도 희망고문하는 것은 아닌지 불안하고 제 감정이 좋아하는 것이 맞는 지도 모르겠고 모든 것이 혼란스럽고 답답하기만 해서. 그냥 모르겠습니다. 첫날에는 뽀뽀도 해보고 안아도 보고 장난식으로 가슴만질래 같은 연인끼리 한다는 농도 던져보고 벽쿵도 했는데 걍 웃기기만 했어요. 좋다 싫다 이런 것도 없고.... 그거라도 있었으면 딱 잘라서 어떻게 하자! 라고 말이라도 할텐데 제 감정을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요... 어떡하면 좋을까요ㅠㅠㅠ
의욕없음불면두통어지러움망상스트레스강박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1lina726
· 4년 전
넘 귀여워요~ 벽쿵.. 심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