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네 어깨에 기대어 좀 울어도 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leep4ever
·4년 전
나 네 어깨에 기대어 좀 울어도 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01lina726
· 4년 전
of course!!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당연하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ereshouldigo
· 4년 전
어깨가 쫌 짧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aws07
· 4년 전
이리와 안아줄께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eep4ever (글쓴이)
· 4년 전
@01lina726 응.. 고마워... 근데 나를 모르잖아.. 왜 허락해 주는 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eep4ever (글쓴이)
· 4년 전
@ddashida 내가 귀찮지 않아..? 질리지 않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eep4ever (글쓴이)
· 4년 전
@aws07 왜..? 나는 그냥.. 잠시 이런 거뿐일텐데..? 나 안 싫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eep4ever (글쓴이)
· 4년 전
@whereshouldigo 미안해.. 너한테 기대려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ereshouldigo
· 4년 전
어깨 운동으로 키워서 다시올게~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ws07
· 4년 전
@sleep4ever 내가 누군가에게 기대고싶을때 정작 아무도없더라구.. 그때가 생각나서 안아주고싶었어 그리고 포에버 안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