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비싼 아파트 살다가 지금은 오피스텔 사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popiii
·4년 전
엄마는 비싼 아파트 살다가 지금은 오피스텔 사는데 다른사람이 엄마한테 어디사냐고 하면 아파트 산다고 거짓말한다.... 오피스텔 사는걸 왜 쪽팔려하는건지 모르겠다 내가 사는 원룸보다 오피스텔이 훨씬 나은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중고차는 무조건 차 잘 아는 사람이랑 가야 해요. 인터넷에는 허위매물이 생각보다 많으니까 절대 혼자 가면 안 돼요~ 제일 좋은 건 주변에 파는 사람 있으면 사는 게 제일 좋지만 그게 없으면 차 잘 아는 사람이랑 중고차 매매 단지 이런 곳 가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iii (글쓴이)
· 4년 전
@kbbb 저는 창문없이는 못살아서요.. 고시원 대단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