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자...잘때는 기억이 없으니까...· 이 끔직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eron1116
·4년 전
자자...잘때는 기억이 없으니까...· 이 끔직한 감정과 죽고싶은 기분이 조금 나아지지않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많이 힘들었군요. 괜찮아요. 토닥토닥... 울적한 날은 잠시 우울해도 괜찮아요. 대신 꿈에서 다 날려버리고, 내일은 꼭 가벼운 마음으로 일어나길 바라요. 반드시 그럴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slove1004
· 4년 전
자야 말이지 일단 자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