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고깊은 인간관계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전염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좁고깊은 인간관계를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너무 허무하다고 해야하나 현타온다고 해야하나 무슨 기분인지 모르겠어요 초중고 친구들 연락 거의 안하고 연락하더라도 만나지는 않고 고등학교에서 같은 대학으로 온 친구랑은 그나마 연락하고 만나는편인데 얘 인스타 보면 고등학교때 친구들이랑 잘 만나고 노는것같은데 저는 아무도 안 만나고 심심할때 맘편히 연락할만한 애가 없는것같고 그렇다고 밖에 나가서 놀고싶지는 않고(전*** 때문에..)전***이 있는데도 밖에 놀러다니는 애들 보면 무슨 감정이 드는지 모르겠어요 약간 한마디로 말하자면 친구가 많아지길 바라면서도 피곤할것같고 아 몰라 쓰면서도 뭐라는건지 모르겠네 ***멍충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