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학교가 가기 싫다는 것이 문제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학교가 가기 싫다는 것이 문제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wop
·4년 전
학교에서 친구들과 대화를 하다 보면 sns, 게임,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주제로 대화가 이루어지는데 전 sns, 게임 등을 하지 않기에 그 대화에 낄 수 없어 소외감을 느껴요. 그 소외감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자주 아파지고 우울해져서 자주 울게 되는데 이런 이유로 학교에 가기 싫다는 게 문제인가요.. 집에서도 제 성격 때문일지 모르겠지만 대화에서 소외는 것 때문에도 우울해지는데 집 밖에서의 인간관계에서도 소외감을 느껴가며 제가 학교를 다녀야 할까요..?
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4년 전
학교에 가고 싶은 날보다 가기 싫은 날이 더 많죠? 그래도 막상 학교에 가면 나름대로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마카님의 학교생활을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lgudfl
· 4년 전
좋아하는 관심사에 맞는 동아리, 동호회,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아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학교 안다니면, 또 학교 안다니는 걸로 고민할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op (글쓴이)
· 4년 전
@ddashida 저도 그럴거 같아요. 하지만 지금 당장에 힘든걸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4년 전
@wwop 그렇죠, 다른 방법이 있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wop (글쓴이)
· 4년 전
@ddashida 그래도 이런 말이라도 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