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습니다.
·4년 전
안녕하세요 중학생입니다.. 지금 살고 싶지 않아요.. 가족과 같이 싸우는 날도 많아지고 학교에 있으면 성격이 이상해서 스트레스를 거의 매일 받고요 잘 하는 일도 없어서 의욕도 점점 더 없어지고 있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화도 점 점 더 많아지고 가족과 싸우는 횟수도 많아집니다
오늘도 엄마와 싸웠습니다 모든게 다 화가 나고 슬픕니다. 이제 더 이상 살고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